이창선 교수님의 유체역학을 유튜브로 수강했는데요
이해가 잘 가도록 강의해 주셔서 이번 시험에 고득점으로 합격했어요
유체역학 과락이 나올까봐 걱정이 많았는데요
유체역학 85점, 평균 90점이네요
근데 실기가 걱정이네요 ㅎㅎ
기출문제 교재 신청 후 공부하려고 합니다
다들 합격 기원합니다
2025-03-04 20:37:28
고득점 대단하십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필기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실기 시험도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