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올해로 66세 할아버지입니다.
물론 비전공자 입니다 . 회사에서 우현히 조그만한 전기일을 하다보니 가끔 자격증
땜에 ..의기소침 할때가 있어서
자격증도전을 10년전부터 교재도사고 유명하다는 000 에 온라인으로 많은 돈을 주고
등록도 했어요.
그러나 저는 미대출신이라 전기 이론은 너무이해가 안되어서 포기하고
또등록하고 포기하고 그러다 우현히 다산에듀 송건웅 강사님의 강의를 듣고 이해가 좀 되어서
교재도사고 기능사 관련 책을 다사서 3개월 공부 해서
오늘 2회 전기기능사 시험 62점으로 겨우합격했어요
다산에듀에 감사드립니다
이제 자격증 받으면 자신있게 일할수 있어 너무 좋아요.다산에듀 다시감사드립니다////
2025-04-11 08:32:16
합격 후기 들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필기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실기 시험도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