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50세이고 부동산 중개업을 하는 사람입니다.
10년 전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고 두번째 도전이었는데요...
전기자격증... 만만치 않은 자격시험을 체감했습니다.
남민수 강사님, 이재현 원장님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12-30 10:28:49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공부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도전하시는 모든 것들이 다 잘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다산에듀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