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설비 실기시험 답장작성문의

작성일: 2026-02-22 18:38:57

안녕하세요 소방설비 기계실기 시험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문제풀이중  단위를 꼭 붙여야 하나요 물론 답작성시

단위를 붙여야 하는것을당연 하지만  풀이과정에도 작성해야하나요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COMMENTS

2026-02-23 17:19:35

안녕하세요. 회원님.

계산과정에는 단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다만, 최종 답안에는 단위를 작성해야 하는데 문제에 단위가 주어진 경우에는 최종 답안에도 단위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