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다니면서 공부하기 솔직히 좀 힘들었는데 열심히 하고 포기 안 하니까 결국 붙더라고요
필기 4개월 실기 2.5개월로 기초부터 열심히 했습니다! 그래서 결국 필기 고득점 마무리 하였습니다 ㅎㅎ
필기 이론 열심히 하니까 실기를 준비할 때도 따라와서 실기를 생각보다 쉽게 준비했었습니다 이제 준비하시는 분들은 필기 이론 열심히 하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준비기간 동안 정말 도움 많이 받았던 이재현 원장님과 남만두 선생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