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능사 도전 해보라는 친구의 권유로 한번 해 볼까로 시작해서
첨고자료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기울거리다 다산에듀 전병칠 원장님의
강의가 머리에 속 들어와서 훅 셋트로 구매했고 무작정 따라 갔는데
기기와 설비용어는 외계인 용어갔았고, 공식은 내머리에 잠시 쉬었다가 가는 임시 정거장 였다.그렇게 세월은 흘러 한달이 지넜고 용오을 이해하니 50좀이 되었고 공삭을 이해하니 100점이 되었다 용어를 모르는데 공식이 뭐가 필필요하며 전기 수헉을 이해 하니 공삭이 눈에만 들어 왔고
1회 독하는데 4쥬가 걸렸고 2회독 3회독하고 나니 4회 독은 2틀이 소요 되었다
그래서 2달 걸려서
26년 3회 필기에서 80점으로 합격
돌머리인 나의 공부법은
1. 1회독에서눈 용어 이해 정리하는데 많은 시간 투자
2.공식 외우기와 적용방법 .오래기억하는 요령
3.문제 반복 학습으로 이미지 트레이닝
이젠 실기 도전 도전 어떻게 해야하나 ???
도전자뷴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