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역 운전이든지 y - 델타이든지 리액터기동이든지 기동보상기회로 기동이든지
보조회로를(제어회로) 그려주는데 어쩔 때는 L1 L2 상에서 나오고 어쩔때는 L1 L3 상에서 나오는데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2022-10-04 14:07: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상관없습니다.다만, 이부분은 수험자가 직접 그려야 하는 부분이 아니라,문제에서 주어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고려하실 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