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답으로 도출된 경우가 아닌 이와 같이 풀이과정 중에도(빨간색 동그라미)
단위 꼭 작성해야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2022-10-05 09:25:3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풀이과정중에는 단위를 작성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