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독 중인데
8강부터 기초수학이 안되니 전혀 모르겠어요 ㅠㅠ 기초수학을 먼저 듣고 1회정독을 하는게 맞을까요? 1회정독을 하고 기초수학을 듣는게 좋을까요?
또 기초수학조차도 제겐 어려워서 공식에 적용시키는게 너무 어렵네요 개념잡기가 힘드네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2022-12-12 09:40:57
안녕하세요. 회원님.
기초수학을 먼저 한번 보시고 이론 회독을 들어가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렇게 되었을 때 보다 더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기초수학을 하시고 이론을 들어가셔서 2회독~3회독 하실 때 1회독 때와는 다르게 개념이 이해되고 용어가 익숙해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