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전기공사기사 자동제어

작성일: 2023-04-27 17:14:37

교재  설명에서 전기공사기사 필기 준비하는 사람들은 6장 자동제어 부분은 안들어도 된다고 나와있는데 

책으로 하면 몇페이지 까지는 넘어가도 된다는 건가요? 

23년 강의 기준으로 하면  '21강 (p151-156)_제어계의 구성 및 분류, 전달함수' 이 강의는 통채로 안들어도 되나요?

COMMENTS

2023-04-28 09:02:3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자동제어파트는 기존에 전기기사 제어공학에서 평가가 된 항목이므로 출제되지 않습니다.


해당 강의는 공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