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22년 2회 회로이론 73번 계산기 사용법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23-05-16 10:24:44

역상분 전류를 구할때 계산기를 복소수 모드로 변경해서 계산을 하게되면 답이 i 로 나옵니다.
각도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COMMENTS

2023-05-18 08:55:0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복소수가 계산기 화면에 뜬 상태에서


shift + 2 + 3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2023-05-19 14:48:14

아 해결되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