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강의는 3회독해서 안듣고있습니다.
계속해서 기출문제집 반복하고있습니다.
CBT 모의고사 시험치면
72/83/78/82/83/77/92/83 이렇게 점수 나옵니다.
점수는 만족스럽게 나오는데 뭔가 계속 불안불안합니다.
주변에서는 모의고사 점수에서 -15점 정도는 빼라는 소리도있어서 불안합니다.
저 점수 보실때 합격가능성이 높을까요??
2023-09-15 08:47:03
안녕하세요. 회원님.
먼저 학습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십니다.
이론서 3회독 하시고, 기출문제 푸시는 패턴 좋습니다.
또한 cbt점수도 괜찮게 나오시는 편입니다.
위의 척도들이 합격을 장담할 수는 없지만, 높은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