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C XG-5000에서 모니터 에서 "출력 표시"가 되지 않아서 질문을 드립니다.
어떻게 합니까?
2023-12-26 09:10:26
안녕하세요 출력표시?? 어떤걸 말씀하시는지요?? 시뮬레이션이 안돼신다는 말씀이신지요??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