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실기 PLC XG-5000에서 출력 표시

작성일: 2023-12-22 13:31:37

PLC XG-5000에서 모니터 에서 "출력 표시"가 되지 않아서  질문을 드립니다.

 어떻게 합니까?

COMMENTS

2023-12-26 09:10:26

안녕하세요

출력표시?? 어떤걸 말씀하시는지요??

시뮬레이션이 안돼신다는 말씀이신지요??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