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사필기 계산기 사용여부

작성일: 2024-02-22 20:54:14

전기기능사 필기를 준비하는 수험생입니다. 공학용계산기를

시험장에 갖고 들어갈 수 있나요?

그리고 시험시간중 문제풀이 연습장은 사용가능 한가요?

필기합격후 실기 보는 횟수는  몇번인가요?

COMMENTS

2024-02-23 08:46:44

안녕하세요. 회원님.


공학용계산기 지참하시고 시험장에 가주시면 되겠습니다.

계산문제 풀이할 때 반드시 필요합니다.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예정)일 로부터 2년 안에 실기시험을 "접수"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