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도 2회차 2번 소문제 4번에서 단락용량을 구하라고 되있는데 이때 단락용량 공식을 루트3으로 된걸 무조건 써야하나요? 임피던스를 사용한 공식으로 계산해도 되나요?
2024-03-26 10:11:1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단락용량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해 주셔도 모두 올바른 풀이방법이 됩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