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섹셔널라이져 선로개폐기

작성일: 2024-03-28 11:41:38

섹셔널라이져랑 선로개폐기 차이가 뭔가요 둘다 ASS사용하다가 66kV이상이면 섹서녈라이저랑 선로개폐기 둘 다 쓴다고 배웠는데 어떻게 구분하나요

둘이 같은건가요?

COMMENTS

2024-03-29 10:33:22

안녕하세요 김선훈님

선로개폐기는 LS이고,
섹셔널라이져는 S/E(자동선로구분개폐기)입니다.

2024-03-29 21:30:31

그니깐 제가 궁금한건 66k이상에서 ASS대신 사용가능한거는 LS 이거 하나인건가요?
S/E는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