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인지라 2주 빡시게 공부하고 덕분에 오늘 필기합격했습니다✌️✌️✌️
원하는점수는 안나왔어용 80점으로 만족합니다!
이제 실기준비하렵니다!
모두 화이팅 하십시오!!
2024-04-03 08:51:31
안녕하세요. 회원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합격하시는 데 다산에듀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