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도 1회 7번 문제
문제에서 부하전류 값을 구하라고 했는데요~??
문제엇 3상이라고 안써 있는데 루트3 을 왜 분모에 해줬는지 궁금합니다.
고압 수용가라고 써있어서 그런가요?
2012년도 3회 11번 문제
논리회로 a를 보고 b 진리표를 완성하시오 했는데요
표 z 란에
1
1
1
1
1 이라고 만 써도 되는가요? 아니면 드모르간의 정리로 풀이 과정을 써줘야 하는지요?
2024-04-01 11:19:4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먼저, 교재질문의 경우 자유게시판보단 교재질문방에 양식에 맞추어 질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문제에서 명확하게 명시하지 않더라도,
고압수용가이고 수전전압 6600V, 수전전력 450kW임을 통해서 3상임을 유추하게 됩니다.
아래 기준을 잘 설명하고 있는 영상이 있어, 함께 첨부드리니 학습에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