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ㅜ어떻개ㅜ공부해야돨지 감이안잡혀요
2024-05-02 10:42:34
회원님 안녕하세요~
답이 늦어 죄송합니다.
너무 기죽지 마시고, 누구에게나 합격이 있으면 불합격도 있습니다.
저 또한 그래왔습니다.
인생이 항상 상승곡선만 그릴 순 없듯이 이번에는 운이 좋지 않았다고 생각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선 실기에 대해서는 이론을 먼저 공부해보시고,
신출의 경우에는 결과적으로 이론을 알고계신다면 충분히 파악할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결국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습니다.
저희는 늘 그랬듯이 이론을 우선적으로 공부하고 베이스를 다져서
기출문제를 푸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05-03 10:08:59
현재 가채점으로 67점나오긴했는데 어케해야될까요 합격일까요...? ㅠㅠ 걱정되서 잠이.잘안와요
2024-05-04 10:49:35
가체점 67점이시면 합격권입니다.. 미리 추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