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도전동기 슬립측정방법중
회전계법 이라고 있는데,
회전자계법은 틀린건가요??..
2024-04-30 08:47:4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시험 치르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죄송하지만 다산에듀 게시판에서는 채점에 대한 질의응답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불안한 마음은 알고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신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채점 관련 내용은 네이버카페 "전기자격증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이용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