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실기 치르고 궁금한게 있어서요.
단상변압기 병렬운전조건 중
1. %임피던스가 같아야 한다.
2. %저항과 %리액턴스의 비가 같아야 한다.
3. 극성이 같아야 한다.
4. 권수비 및 1차, 2차 정격전압이 같아야 한다.
이렇게 썼는데, 정답으로 다 인정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04-30 08:48:1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시험 치르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죄송하지만 다산에듀 게시판에서는 채점에 대한 질의응답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불안한 마음은 알고 있지만, 열심히 노력하신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채점 관련 내용은 네이버카페 "전기자격증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이용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