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안녕하세요 해당문제 충전용량 단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4-06-07 21:15:23

해당문제 충전용량을 구해라 에서


따로 KVA 단위로 구해라 라는 말이 없는데  KVA로 왜 구해야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3년 1회 9번 문제 입니다

COMMENTS

2024-06-10 11:24:3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충전용량의 단위는 [VA], [kVA]를 사용합니다.

또한, 교재 문제에 대한 질문의 경우 <교재질문방>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