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문제 충전용량을 구해라 에서
따로 KVA 단위로 구해라 라는 말이 없는데 KVA로 왜 구해야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3년 1회 9번 문제 입니다
2024-06-10 11:24:3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충전용량의 단위는 [VA], [kVA]를 사용합니다. 또한, 교재 문제에 대한 질문의 경우 <교재질문방>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