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기공사기사 실기 공부 중인 직장인입니다.
현재 23개년 실기 기출 시퀀스를 제외하고 견적까지 1회독 한 상태입니다.
실기 이론서에서도 시퀀스는 제낀 상태인데요.
합격률을 위해서 시퀀스도 버리면 안되기에 이제 시퀀스 공부를 해보려합니다.
실기이론 시퀀스부분(최종인 원장님) 이론 강의를 듣고, 기출을 풀어봐야할까요?
시퀀스 관련 좋은 공부법 있으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4-06-27 08:52:1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론 학습하시고 기출문제 위주로 풀이보시면 됩니다.
엄청 복잡하고 어려운 시퀀스 문제는 출제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에 출제되는 정도의 문제들을 풀이 하실 수 있으시면 크게 문제없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학습하시다 어려운 부분이 있으시다면 교재질문방을 통해서 질문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링크도 시퀀스 학습하시는데 도움이 되는 영상들이니 꼭 한번 시청해주시고
첨부한 링크 영상 외에도 도움되는 영상들이 많이 있으니 학습하실 때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퀀스] 이것만 알면 끝 : https://youtu.be/NgXIvWbCJUA?si=G2c8d3oizU_7sn-t
시퀀스 원리 하루에 끝내기 : https://youtu.be/J8RoZXLpLq4?si=vQMbFSH50Pr_sVe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