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lc문제
마지막 출력 괄호말고 원그렸는데 틀린건가요????
2. 4번 문제
3P 50A : 3극 50A 인 개폐기
A5: 정격전류 5A 전류계 붙이형
이거 틀린건가요??
3.9번 문제
모선계통의분리
분리 뒤에 운용 안썻는데 틀린건가요???
2024-07-30 08:33:4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먼저, 시험치르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실기시험 특성 상 채점결과가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정답여부에 대해서 판별해 드릴 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불안한 마음도 물론 이해되지만, 열심히 노력하신만큼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채점 관련 내용은 네이버카페 "전기자격증 한번에 합격하기" 카페 이용부탁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지 못하여 대단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