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8번문제 답안에 분 , m 주어지던데 저는 1분이상 ,25m이하로 이상,이하를 붙혔습니다) 이걸로 오답 처리는 안되겠죠?
2. 16번문제 논리회로 1번문제 계산과정에
공식 -> 공식 이런식으로 공식 중간에 화살표를 그렸는데 이 것 때문에 감점되거나 오답처리는 안되겠죠?
별거 아니지만 뭔가 찝찝해서 물어보네요.....
감사합니다
2024-07-31 08:55:02
안녕하세요. 회원님.
1. 문제에 단위가 나왔어도 답안에 단위를 써도 무방합니다.
2. 보통은 논리식 사이에 등호(=)를 넣지만 채점관의 재량에 따라 정답으로 인정될 수도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