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2024년 2회차 실기 시험계산과정,답안작성

작성일: 2024-07-30 22:20:44

1.    (8번문제 답안에   , m 주어지던데 저는 1분이상 ,25m이하로 이상,이하를 붙혔습니다) 이걸로 오답 처리는 안되겠죠?  



2. 16번문제 논리회로 1번문제 계산과정에  


공식 -> 공식 이런식으로 공식 중간에 화살표를 그렸는데 이 것 때문에 감점되거나 오답처리는 안되겠죠?  


별거 아니지만  뭔가 찝찝해서 물어보네요.....

감사합니다

COMMENTS

2024-07-31 08:55:02

안녕하세요. 회원님.

1. 문제에 단위가 나왔어도 답안에 단위를 써도 무방합니다.

2. 보통은 논리식 사이에 등호(=)를 넣지만 채점관의 재량에 따라 정답으로 인정될 수도 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