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번호를 사진처럼 바꿔도 상관없이 잘 동작하는걸로 알고 있고
이렇게 회로구성해서 인강들으면서 독학으로 제어반 작업하고 있는데
동작은 잘되는데 괜히 불안함이 있어 강사님께 여쭙니다.
사진대로 순방향으로 바꿔도 문제될건 1도 없는거죠?
시험기간이 다가오니 꼭 합격해야된다는 압박감에 괜히 불안하네요.
2024-08-07 13:17:59
안녕하세요 네 문제 없습니다. 시험 잘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