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실기 릴레이 핀번호 질문 있습니다.

작성일: 2024-08-06 15:07:04

 핀번호를 사진처럼 바꿔도 상관없이  잘 동작하는걸로 알고 있고

이렇게 회로구성해서 인강들으면서 독학으로 제어반 작업하고 있는데

동작은 잘되는데 괜히 불안함이 있어 강사님께 여쭙니다.



사진대로 순방향으로 바꿔도 문제될건 1도 없는거죠?


시험기간이 다가오니 꼭 합격해야된다는 압박감에 괜히 불안하네요.


COMMENTS

2024-08-07 13:17:59

안녕하세요

네 문제 없습니다.

시험 잘 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