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소수를 계산할때
식을 첫번째만 적고 나머지는 계산기에 넣어서 최종값만 적어도 되는건가요 아니면
중간 풀이과정도 다 적어줘야 하나요? ( 페이저를 복소수로 변환하는 과정 )
ex) In = Ia + Ib + Ic = 110<0 + 86<-120 + 95<120 = 21 [A]
2024-08-08 09:32:1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작성해 주신 예시처럼 어떠한 값을 대입하였는지 그 과정에 대해선 기입해 주시길 권장드립니다.
풀이과정에 있어 공식을 작성하지 않고 바로 값을 대입하는 것은
채점자가 보았을 때 어떠한 공식을 사용했는지 인지하고 있으나
어떤 값을 대입하였는지는 반드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