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답안 작성시 공식은 안적어도 된다고 들었는데
만약 V=IR에서 I가 50(A)이고 R=10(옴)일때
V를 생략하고 50X10=500(V) 이렇게 적어도 되나요?
아니면 V=50X10=500(V) 이렇게 V를 붙여서 적어야 하나요?
2024-08-22 08:43:5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무엇을 구하는지 정도는 작성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채점하시는분께서 해당 수험생이 어떤 것을 구하는지는 인지를 하셔야 채점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