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도 2회차 기계실기 4번 문제
체절운전:펌프 토출측의 개폐밸블르 닫은 상태에서 성능시험배관의 유량조절밸브를 폐쇄하고 운전하여 토출압력을 확인하는 운전
정격운전:펌프 토출측 개폐밸브를 닫은 상태에서 성능시험배관의 유량조절밸브를 개방하여 정격토출량의 100%로 운전 시 토출압력을 확인하는 운전
최대운전:펌프 토출측의 개폐밸브를 닫은 상태에서 성능시험배관의 유량조절밸브를 개방하여 정격토출량의 150%로 운전 시 토출압력을 확인하는 운전
이렇게 썼는데 혹시 이거 틀린건가요??
갑자기 생각나서 질문드립니다.
2024-08-22 08:22:17
안녕하세요. 회원님.
문제의 조건에 토출량과 토출압력을 기준으로 작성하라고 명시되어 있었습니다.
토출압력에 대한 기준이 없어서 정답으로 보기엔 어려워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