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에서 풀이과정 언급이 없으면,
식을 기입하고서 정답까지의 그 과정은 생략해도 되나요?
연습을 하고있긴한데,,,, 그과정에서도 자꾸 실수가 나오네요....
예를 들면,,,,,(x+2)/x = 5 이렇게 식을 기입하고, x= 0.5 이렇게 결과를 써도되는지.....아니면 그 중간에 저 식을 풀기위한 모든과정을 기입해야하는지.....
2024-08-22 08:44:4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방정식을 세우고,
방정식을 푸는 과정은 굳이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기사 실기의 경우 계산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SOLVE기능을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