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풀이과정

작성일: 2024-08-21 18:29:30

문제에서 풀이과정 언급이 없으면, 


식을 기입하고서 정답까지의 그 과정은 생략해도 되나요?


연습을 하고있긴한데,,,, 그과정에서도 자꾸 실수가 나오네요....


예를 들면,,,,,(x+2)/x = 5  이렇게 식을 기입하고, x= 0.5  이렇게 결과를 써도되는지.....아니면 그 중간에 저 식을 풀기위한 모든과정을 기입해야하는지.....

COMMENTS

2024-08-22 08:44:4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방정식을 세우고,

방정식을 푸는 과정은 굳이 작성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기사 실기의 경우 계산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SOLVE기능을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