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과목은 몇 번 봤는데
설비는 아직 못했습니다
기존 이론서를 보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속전속결 설비만 따로 구매해서 하는게 좋을까요?
양이 방대해서 어렵네요
2024-08-27 10:46:3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시간이 많이 부족하시다면 속전속결로 준비하셔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