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사 자격취득후 25년 1회차 산기 준비중입니다.
산기 최종인원장님 강의 설비빼고 1회독 완료입니다.
1. 2회독을 할지 2. 속전속결강의를 들을지, 아님 3. 기출cbt 와 기본 병행할지 고민중입니다.
속전속결강의는 기본과심화가 있는데 필기이론서(최종인)기본강의와 어떤차이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강의갯수가 비슷해서 들었던 강의 반복이 나을까요?
번개배송 회차별 cbt 와 다산필기앱 cbt 와 같은 문제인가요?
2024-09-23 09:57:1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강의를 1회독 하셨다면은
이제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스스로 여태 배운 개념들을 정리해 보고 기출문제로 들어가주세요.
스스로 복습하면서 모르는 부분만 강의를 참고하는 방식으로 해주세요.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