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술형 쓸 때 단답형으로 써도 되나요? 아니면 ~이다. 이런 식으로 "다"로 끝나야 하나요?
2024-10-18 16:14:3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다로 끝내도 되고 단답형으로 작성해도 전혀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