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극쪽 회로는 모두 '접지'가 되어있는데 어째서 최종인 원장님은 마치 모두 '하나로 연결된 회로' 인 것 처럼 해석하시는거죠??
이게 무슨 원리죠?? 음극쪽은 접지가 되면 연결된 회로처럼 취급해주나요?
2024-10-21 09:28:5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접지측은 모두 한 곳으로 모아 한 번에 접지한 것과 동일합니다.
아래 회로를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