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형 시험에서 시퀸스 회로도에 일일이 핀번호를 적는데
그 작업이 필요한건가요? 예를 들면 기록해서 제출해야되나요?
굳이 적시하지 않아도 될듯한데요
2025-02-02 20:44:11
안녕하세요 적지않고 작업이 가능하다면 작업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번호가 없으면 작업이 많이 불편하실겁니다. 제출하지는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