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장실기 14핀 릴레이

작성일: 2025-02-10 11:04:54

공개 문제 지 에서 기구내부 결선도에 14핀 릴레이 전원이 좌측 13번 우측 14번 이라고 되어 있고

제가 다산에서 구매한 릴레이는 좌측이 14번 우측 13번 이라고 표기 되어 있습니다.

제어판 결선시 좌측 13번(+) 우측(-)  또는 우측 14번(+) 좌측 13번(-) 로 결선을 해도 무관하나요?


COMMENTS

2025-02-12 16:56:56

안녕하세요

네 상관없습니다.

편하게 작업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