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문제 지 에서 기구내부 결선도에 14핀 릴레이 전원이 좌측 13번 우측 14번 이라고 되어 있고
제가 다산에서 구매한 릴레이는 좌측이 14번 우측 13번 이라고 표기 되어 있습니다.
제어판 결선시 좌측 13번(+) 우측(-) 또는 우측 14번(+) 좌측 13번(-) 로 결선을 해도 무관하나요?
2025-02-12 16:56:56
안녕하세요 네 상관없습니다. 편하게 작업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