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풀이 연습할 방법이 없어서 찾다가 다산패스로 공부했는데
이번 시험에 전기기기파트 20문제중 15문제 가량이 25년 1회차 복원 문제랑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편하게 시험친거같아요
80 80 95 50 95로 회로이론 점수가 좀 낮았지만 평균 80으로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3-04 10:54:02
안녕하세요 전기기사 필기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실기 또한 건승을 바라며 합격 수기 기다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