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전기공사기사 취득 후 전기기사를 준비하려 하였는데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니 1과목 푸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전기공사기사 취득후 전기기사를 따려면 1과목을 30분에 푸는게 어렵다고들 하시더라구요.
실제로 전자자기학(1과목)을 푸는데 보통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 궁금합니다.
2025-03-10 10:30:2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풀이 시간은 학습량이 따라 차이가 있고, cbt는 수험생들마다 문제가 다릅니다.
30분 시험시간 이내에 풀 수 있게 난이도와 유형을 맞춥니다.
따라서 20문제 모두 계산문제가 출제 되지 않기때문에
준비만 잘 하신다면 충분히 풀이 하실수 있으리라 판단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