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0일 시험 입니다.
기출 문제집 중
연도별 기능사 필기를 보고 있는데 10일까지는 문제집을 전부(연도별 문제+과목별 기출문제) 보지 못할 것 같아 문의 드려요
연도별 문제와 과목별 문제 중 어떤걸 집중적으로 봐야 할까요
마무리는 파이널 특강으로 하고 싶은데
2025-04-07 09:58:53
안녕하세요. 회원님.
공부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연도별 기출문제를 우선순위로 봐주시고(시간관계상 과목별 문제는 넘어가시길 권해드립니다),
마무리를 파이널 특강 혹은 기적의 200문제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4-07 12:53:2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