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실기기출 문의드립니다

작성일: 2025-04-11 12:55:24

전기 산업기사 실기 준비시

10년치를 확실히 보는게(4회독) 나슨까요

20년치를 광범위하게(2회독) 몇번 풀어보는게 나은가요..

COMMENTS

2025-04-14 17:21:3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20년치를 3회독 이상 보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회독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20년치든 10년치든 해당 년도에 있는 모든 문제를 완벽하게 풀 수 있을 정도로 회독을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