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전기산업기사 실기를 1회차 때 제가 기출 15개년치를 공부하였습니다
하지만 시험 때 기출은 거의 안나오고 kec와 감리 문제가 높은 배점으로
많이 나왔는데 2회차 대비 공부의 방향성을 20개년치 확실히 잡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광범위한 kec와 감리를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1회차 시험 쳐보고 자신감이 확 떨어져서 공부의 방향성을 어떻게 잡으면 될지 문의 드립니다.
2025-04-21 16:16:1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이번 회차 전기산업기사 실기의 경우 이례적으로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난이도를 대비하기 위한 학습방법은 그 양이 방대합니다.
현실적인 공부 방법은 20개년을 확실히 숙지하시고, 추가로 남민수 강사의 하루만에 끝내는 실기KEC 상품정도만 정리하셔도,
정말 이레적이지 않는다면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