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간이수전설비 결선도에서 PF를 첨부 파일의 네모박스안에 있는 그림으로 나타내면 오답인가요..? 옆에 PF 10[KA]라고 쓰긴했는데..
2025-04-23 10:00:1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부분은 걱정하지않으셔도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채점 시 그림을 그리면서 발생하는 사소한 차이라고 받아들일 것입니다. 또 PF라고 작성하셨으므로 문제되지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