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1 실기 51점 불합격자입니다
실기 쳐봤을때 비중을 따지자면
1.실기 기출
2. Kec
3. 필기 기출
순인거 같습니다
2 번과 3번에 대해서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그리고 전기 공사기사와 전기 산업기사 책도 사야할까요?
2025-06-16 14:04:3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