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출제빈도가 1-2회정도만 나온 문제들은 넘어가도 될까요

작성일: 2025-06-25 23:01:59

다산패스로 전기산업기사 실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부하다가 출제횟수가 1번밖에 안된 것들은 거의 생소한 단답형 문제들인데요, 이 문제들은 이해하거나 외우기가 버거워서 그냥 넘어가곤 하는데요,

이런것들은 사실상 출제확률이 낮을거라 생각하는데, 그냥 넘어가도 되나요... 

COMMENTS

2025-06-26 10:22:5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필기의 경우라면 후순위로 두셔도 되겠지만, 실기의 경우 한문제의 배점이 어마어마합니다.

실제 합격을 위해서 모든 문제를 본인의 것으로 만드셔야 합니다.

처음 회독 때 어렵다면, 가볍게 문제 해설정도만 읽어보시고 n회독 하면서 본인것으로 만드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