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형 3상회로의 델타-델타 결선에서
선전류와 상전류의 위상차는 몇도인가요?
궁금합니다 꼭 좀 알려 주세요 ㅜㅠ
2025-06-26 09:44: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델타결선에서 선전류가 상전류보다 30도 "뒤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