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사필기 선전류와 상전류의 위상차 궁금합니다

작성일: 2025-06-26 06:27:51

평형 3상회로의 델타-델타 결선에서

선전류와 상전류의 위상차는 몇도인가요?

궁금합니다 꼭 좀 알려 주세요 ㅜㅠ

COMMENTS

2025-06-26 09:44: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델타결선에서 선전류가 상전류보다 30도 "뒤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