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 이론이 가물가물한데
다산패스 필기준비시 교재이론을 다 마무리하고 진행해야하나요 아니면 바로 기출cbt로 넘어가도 무방한가요?
2025-06-30 09:02:3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이론을 모두 학습하셨지만 이해가 어려우시면 이론을 여러 번 회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해가 어느 정도 되셨다면 기출로 넘어가셔도 좋습니다. 기출을 푸시면서 부족한 이론을 발췌독하시면서 공부해 나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