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사기사 실기를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kec 공부를 하는데, 수록된 기출문제만 풀어도 괜찮은지 여쭙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개념파트에 표시된 빨간 부분과 파란부분도 외울려고 노력을 하였지만, 그 부분들은 어느점을 포인트로 해서 외워야 하는지 감이 오지 않아서 어렵네요...
2025-08-21 09:23:0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일단은 수록된 기출문제 부터 외워주시고,
실기 기출문제집으로 넘어가시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