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Kec공부중 어려움을 겪어서 글을 올립니다.

작성일: 2025-08-20 15:39:34

안녕하세요. 공사기사 실기를 준비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kec 공부를 하는데, 수록된 기출문제만 풀어도 괜찮은지 여쭙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개념파트에 표시된 빨간 부분과 파란부분도 외울려고 노력을 하였지만, 그 부분들은 어느점을 포인트로 해서 외워야 하는지 감이 오지 않아서 어렵네요...

COMMENTS

2025-08-21 09:23:0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일단은 수록된 기출문제 부터 외워주시고,

실기 기출문제집으로 넘어가시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