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직장 다니며 5주동안 달렸네요, 결과는 합격했습니다.
운이 많이 따라주었던거 같아요
전병칠 강사님 화잇팅이요!!!
모든분들도 합격 하시길 바래요
2025-09-26 08:58:09
아재아재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그간 공부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실기도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