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사필기 오늘 필기 시험 봤어요

작성일: 2025-09-22 21:23:12

안녕하세요 

직장 다니며 5주동안 달렸네요, 결과는 합격했습니다.

운이 많이 따라주었던거 같아요 

전병칠 강사님 화잇팅이요!!!

모든분들도 합격 하시길 바래요 

COMMENTS

2025-09-26 08:58:09

아재아재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그간 공부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실기도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