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류값을 구하는 공식들이
상전압기준으로 계산한 피상전력을 상전압으로 나눠줘서 나오는것같은데
맞는지요
2025-09-29 11:21:3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질문의 범위가 넓어서 정확하게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교재질문방에서 교재 페이지와 문항을 작성해주시면 친절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