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불평형 문제 이해가 안되서요

작성일: 2025-10-31 15:09:32


같은문제 같은데 1/3 을 왜 해야되는지 모르겠네요

COMMENTS

2025-11-03 11:41:5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정상분, 역상분, 영상분"을 구하는 문제인지
"a상, b상 c상"을 구하는 문제인지 잘 구별하셔야 합니다.

전자의 경우 1/3가 붙지만, 후자는 붙지 않습니다.

다산에듀 홈페이지 질의응답 시 타교재에 대한 답변은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타교재의 경우 다산에듀 네이버 카페를 활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